016-104-16XX 로 걸려온 KT 확인전화

순전히 아이폰 때문에 오랜만에 KTF로 넘어왔더니

016104-16XX번호로 부가서비스 확인전화가 왔다.

별생각없이 주민번호 뒷자리 까지 다 얘기해줬는데..

끊고 나니 뭔가 번호가 이상한 것이다.

말로만 듣던 피싱?

인터넷 검색부터 해보니 피싱이 맞단다 ㄷㄷㄷ

젠장 손발이 오그라 들었다.

바쁜업무 제쳐놓고 바로 114로 확인전화 시간까지 확인해서 kt본사에서 한 전화란게 맞다는 확인을 받았다.

아놔 KT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저렇게 해서 전화를 하면 의심 안할사람이 어디있다고

더구나 요즘은 어딜가나 피싱천국 …

KT에 건의한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14로 통일해서 사용해라 본사가 전화하던 지점에서 전화하던..

괜히 사용자의 확인 시간을 잡아먹잖냐…

놀란가슴 쓸어내리고 긴가민가 고민하는 시간 : 15분

인터넷검색 시간: 20분

고객센터 확인전화 시간:  15분

거의 한시간이다… 손해배상이라도 청구할까?

태그: , , , ,

10개의 답글 to “016-104-16XX 로 걸려온 KT 확인전화”

  1. 키야 Says:

    저도 찜찜하긴 했는데 요금제에 주소지 앞부분까지 얘기하길래 무의식적으로 뒷자리까지 말했습니다. 그런데 끊고나서도 찜찜해서 114 확인전화하니 맞다고 하네요. 그래도 왠지 찜찜… ㅎㅎ;
    번호가 왜 그따구인지 모르겠어요.

  2. 쥐약 Says:

    앗 저도 오늘 전화와서 인터넷 찾아보고 있어요. 포스팅 감사합니다

  3. 으허허 Says:

    방금전화와서 저도 찾아보고있었는데 감사합니다.

  4. Olive Says:

    저도 방금 016 104 1704로 전화가 와서는 요금 청구 확인하는 것 때문에 e-mail 주소 확인을 해주라고 요구하더라구요ㅋㅋ
    그 얘기 듣자마자 왜 제가 얘기를 해야 되냐고 물었지요ㄷㄷ
    그 다음엔 왜 016 이렇게 시작하는 핸드폰 번호로 전화가 왔냐고 물었더니
    뭐 할인 되는 번호라고 했나? 114에 확인하면 통화내역 다 나온다고 설명해주더군요ㅋㅋ 저는 그 외에 별다른 정보 확인은 요구하지 않았지만 뭐..
    아무튼 저도 검색하는 데 5분 정도 시간을 소요했네요ㅋㅋ
    요즘같이 보이스 피싱이 난무하는 시대에..- –

    • cadteam Says:

      kt 서비스 부문 정말 문젭니다. 이글 쓴지가 언제인데 아직도 시정이 되질 않고 있다니. 전화 받으신 분들 대부분이 한번쯤은 짚고 넘어가셨을건데.. 이전 공기업 사고방식이 여전히 보여서 안타깝네요. 아이폰만 아니라면 그냥~~ ㅎㅎ

  5. song Says:

    와..ㅋ저도 방금 016-114-**** 이란 번호로 전화와서 kt라고하고
    저 요금 단말기 기간다된것도알고잇고 울엄마성함도 알고잇고 사용자명의가 어떻게된지도 알고있어서 의심없이 주민번호뒷자리 불러주는데.불러주는동안 찝찝..ㅋ;;;…..전화끊자마자 kt고객센터에서 문자왔는데.. 아무것도 아닌 내가 직접 작성해도 될만한 그런 문자내용과 번호..ㅠㅠ”
    회신번호: 114
    내용 : kt 고객센터 이현주입니다. 문의 폰 114또는 02 2190 ****입니다.
    kt 114
    신뢰가안돼..ㅋ…근데 이 글확인하니 좀 안심되는듯 ㅠ-ㅠㅋ;
    번호가 참.구리네

  6. 수진 Says:

    저도 방금 016으로된 전화받고 찜찜해서 인터넷 검색하다 님글 보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안심이 되네요 뭔 번호를 저따구로 해서 사람 신경쓰이게 하는지…;

  7. 익명 Says:

    크~ 저도 같은 상황으로 검색…어여 114로 발신번호 수정되길..

답글 남기기

